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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5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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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필 4타 해달라는건 하수임물론 나도 적필 4타 분할에 원거리에서 써도 끝거리에서 4타 다 들어가게 해주길 바라긴하는데
그것보다 뭉가< 치피< 이 두개를 시발 안고치면 앞으로 뭐가 나오든 어떻게 바꾸든 또 문제가 생김 치적 불균형 << 이새끼 벌써 3번쯤 고쳤나? 결국 또돌아서 지금도 문제가 되고 있고 과도한 치피 << 이새낀 뭐 특치할때 치적 90% 넘길 수 있으면 잠깐 괜찮았는데 해결된적이 그냥 없음 뭉가 << 뭉툭하면 그냥 치명타 0% 하던지 80%는 뭔데 걍 진화 노드에 있는 뭉가 / 입타 / 그리고 하나 뭐냐 그 아무도 안쓰는 이상한거 세개 다 싹다 뜯어 고쳐야함 게임사가 특성을 개 병신같이 만들어놓고 유기하는것 때문에 왜 유저끼리 싸워야함? 이미 모든 보스가 만나자 마자 3번 연속 돌진 , 2번연속 사라지기 ㅇㅈㄹ 해서 스트레스 존나 받는데 굳이 내 스텟 자체적인 환경변수가 있을 필요가 있음? 그냥 내 캐릭터 자체는 좀 행복해도 되는거잖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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