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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2 1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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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가창식에 관한 고찰.질서의 해 코어 : 연가 창식 (절정 전용)[1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한다.[14P] '운명' 발동 시 '운명: 연가 창식'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연가 창식' : 다음 사용하는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2회 동안 5.0% 증가한다. [17P] '운명'이 종료되거나 '운명: 연가 창식' 효과 적용 중에 '운명' 발동 시 '운명: 연가 난무'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연가 난무' : 10.0초 동안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0/20.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0. 청룡기와 같이 채용 청룡기 : 운명 발동조건 = 청룡진 1회 사용 1. 조우 사이클 - 집중 스탠스로 시작 후 난무 스킬 메커니즘 (운명 발동 시 '연가창식: 다음 집중스킬 2회 피해량 5.0% 증가) 2. 집중스탠스 전환 (운명 종료 시 '연가난무 : 10초동안 난무스킬 데미지 10.0% 증가) 3. 난무스탠스로 돌아옴. (운명 발동 시 '연가창식: 다음 집중스킬 2회 피해량 5.0% 증가) 문제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 1. 사이클에 비해 촉박한 버프시간 다음 집중스킬 2회 강화이기에 무조건 연가심공적필+적룡포를 써야함. 강제됨 근데 이 두스킬이 사용되면 운명 종료 이후 연가난무가 바로 발동됨. 난무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하는데 유굉사 사이클이 아직 다 안끝남. 적어도 유굉사 터는데 짧아도 3~5초는 족히 걸림 이후 청반맹을 4초정도 되는 시간안에 또 다 우겨넣어야한다는 것.. 아마 이렇게되면 유굉사 세 스킬중에 사이클에서 제외할 스킬이 생기고 난무 스킬을 하나 더 채용하게 될지도 모르겠음. 난무 10초가 너무 빠듯함. 2. 운명 + 운명:연가난무??? 사이클 내용을 보면 알다시피 운명:연가난무 발동 중에 또 운명이 발동하게 되어있음 이 버프를 끊임없이 유지할 수 있는 구조인지 아닌지 헷갈림 써보신분들 후기좀 버프창에서 헷갈리지 않는 구조로 보이길 원함 3. 별 코어가 너무 구림 유물코어 기준으로 해도 반월섬 데미지 50% 증가가 끝. 기존에 14렙을 넣고 굴려도 데미지 비중이 졷구린 스킬인데 별코어 하나로 이걸 퉁치자니 별코어의 성능이 타 코어에 비해 너무 쓰레기같음. 진지하게 유물등급 반월섬50% 강화보다 전설등급 적룡포 5% 강화가 더 좋아보이기도함. 연가창식.. 이대로 괜찮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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