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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0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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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딜 스킬렙배치 저렇게하는 이유가 있는거임?(터마데어트)*각물아드예열/-허수측정점- 데슬 버스트 소블마트데터 버스트 보어-데슬-트데마터 버스트 소블트데터 버스트 보마트-데슬-데어터 버스트 소블트데터어 버스트 마트보-데슬-데터어-버스트 소블마트데터 버스트 보어-데슬-데트터 버스트 마소블트터 버스트 <<<<< 노각물 스타트와 사이클 비슷해지는 진입점 ( 터마소블데 (순환없어서 비는 수급용 데센추가)) 허수보면 대충 이런느낌이라 실전영상보면 소블트 / 보어트 사이에 마엘지속시간, 데센/데슬 쿨보고 끼워넣고 거의 터닝 버스트 갱신마무리임 카운터, 수급때메 소블 사이클에 어슬 사용됨 << 이게 한번씩 꼬이거나 dps 하락요소고 미터기 어슬지분이 튀는것도 그런이유고 그 상태에서 보이드11 터닝11 어슬12에 블츠13 소앱12 이런식으로 스포를 주셨단말임. 근데 횟수가 저렇게가면 (어슬 혼입이 없다면) 데센 트쉐는 둘다 무조건 14렙주는게 맞고 보이드 10렙도 확정임 (11렙 뎀증폭이 크긴하지만 이상적인 캐스트비율(블=소=보=어) 갈수록 주는 의미가 없어짐) 이때 어슬혼입 없으면 터닝이 어슬 캐스트 2배 가까이 찍혀야해서 터닝 >> 어슬이기도 하고. 다만 터닝이 장판기라 풀히트가 잘안되서 보스 따라서 딜비중이 들쭉날쭉이긴함 그리고 정상적으로 들어가면 소앱>>블츠 여야하는데 미터기예시 블츠>>소앱이라 왜인가 하고보니 캐스트 횟수차이가 많이남 = 블츠가 간결하고/쿨이 블<소 다보니, 기믹가기직전에 올라 블츠 한번더넣음/블츠 복구용으로 사용 등으로 블츠가 우위가 생기는거같음. 근데 정상적이면 보통 버스트 직후=백잡힌 상황에서 소앱부터 박는거란말임. 그래서 숙련도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블츠<소앱 형태가 되는게 맞지않나? 싶음 특히 에기르는 백어택 비율 비슷했는데, 일라아칸은 소앱 백어택<<<블츠 백어택 수준인거보면 블츠가 작열이라 빨리도니까 소앱보다 먼저누르는 버릇(기존블레유저)or소앱이 많이 빗나감인거 같고 결론적으로 데센 트쉐 14렙/보이드 10렙/소앱블츠 12렙+ << 이건 그냥 숙련/비숙련 상관없이 고정이고 숙련자면 어슬10 보이드10으로 내리고 터닝12 블츠12 소앱14 소앱에 확실하게 투자 미숙련자면 터닝11 보이드10 어슬12 블츠13 소앱12 복구로 혼입사용이 많은 블츠/어슬위주되 밸런스있게 투자하는것. 베이비일수록 보이드 11에 의미가 생김 (이경우 블츠12) 이 형태가 더 잘나올거라고 봄 추가로 직접 해보면서 하나 고민인건, 어차피 8딜 베이비면 어슬 혼입이 잦아진단말임. 이 정도면 그냥 터닝10렙만주고 터닝 겁화빼고 그 자리에 어슬 작열 박아서 매사이클 어슬 눌러도 딜레이 덜되게 하는게 dps 올라가지 않나? 싶음. 어슬작열 안줬는데 수급상 두사이클 연속써야하면, 쿨이 터닝보다도 늦게도니까 그 만큼 버스트 딜레이라..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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