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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2 23:39
조회: 2,760
추천: 1
기본기 고대면 스핀 시너지가 맞는듯7딜 보이드 스킵하면서 기본기 코어체감이 너무없어서 고민 좀 했는데
유물은 좀 애매하고, 기본기 고대면 스핀시너지+강일터닝331 쓰는게 확실히 나은듯 대신에 스핀 회피기로 빠질때 못긁고(인간형들 자주이럼) 사라지는패턴 나와서 수급못해서 버스트못쓰면, 스핀쿨 10초라 시너지 확정으로 비는거때메 4렙보단 7렙빠준 쓰는게 보험용으로 나은듯. 차이는 보이드 11렙이냐 13렙이냐인데 2버 1보이드 정착하면 비중상 체감안됨 스핀이 들가면 사이클이 늘어지던 기존 문제는, 아츠코어 때문에 체감 많이 줄었음 기존엔 체감 좀 심했을텐데, 지금의 경우 보이드스킵 사이클에서 어슬생략없으면 데센-어슬, 터닝-소앱 구간 둘다 미묘하게 걸려서 스핀 자연스럽게 섞을만함 물론 이건 노스킵상황이고, 실전서는 유동적으로 어슬스킵하니까 ~이전 사이클 어슬 스킵햇으면 데센어슬터닝-스핀-소앱 / 안했으면 데센-스핀-어슬터닝~ 나눠서 유동적으로 껴넣는 타이밍 조절하는게 좋음. 사실 스핀도 시너지 10초라 매사이클 안써도 되긴하니까, 의식적으로 시너지 남겠다 싶으면 한사이클씩 생략하는것도 좋고 제가 질증돌물려서 원예질아돌 쓰는데도, 아츠코어 이후엔 선입력 안되서 두번씩 누르는게 잦아져서 한번누르고 안나가면 스핀긁고 다시쓰는거 의식적으로 해보니까 딜적으로 괜찮은거 같음 ![]() 이런식으로 스킬 포인트 분배하는게 젤 효율적인거 같음. 룬은 솔직히 이젠 취향인거 같고 (코어 풀파밍 이후 중출 밸류 더 떨어진듯) ![]() 강일터닝 채용후 이것저것 해보는데, 기존이였으면 터닝이 소앱보다 몇번더쓴다고 소앱비중 따라잡진 못했는데 (보통 애가 사라지는 상황이라 소앱못굴렸으면 다시 나왔을때 시너지용으로 터닝다시 박고 소앱버스트하니까 터닝 횟수 늘음) 기본기 고대면 소앱 비중을 따라오는듯 뭐 여전히 기본기 코어 자체 밸류가 7딜 비중상 별로긴한데 다른 코어 쓸수가 없으니... 8딜이면 데센 비중이 더높으니까 14p 옵션 밸류 올라서 터닝시너지기준 7딜보다 약간은 코어효율 나은 느낌이였는데, 7딜은 어차피 스핀쓸거면 강일터닝쓰고 17p에서 코어효율 뽑는게 맞는거 같음 유물-고대가 보통 17p옵 1% 차이인데, 기본기는 터닝뎀증만 올라서 그정도가 안됐는데, 강일채용해야 등급값 해주는듯. 터닝 시너지론 코어 밸류 자체가 좀 떨어지고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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