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17
조회: 273
추천: 0
컴펙업 전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컴퓨터 사양 질문드립니다. ![]() 현재 위 사양 사용중이고, 모니터는 한성모니터 WQHD(3440x1440) 180HZ 사용중입니다. 지포스로 프레임 보면은 상황마다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레이드나 카게 할때는 90프레임 정도 나옵니다. 다른분들 글 봐도 블레이드는 손도 손이지만 컴퓨터 빨 많이 탄다고 하는데 지금 이 사양에서 CPU랑 메인보드 바꾸기전에 어떤걸 먼저 확인하거나 셋팅해보는게 프레임 올리는데 도움이 될지 의견 물어보고 싶어서 질문글 남깁니다. CPU를 라이젠으로 교체하려면 메인보드까지 바꿔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100만원이 넘게 깨지는 상황이라서 막 바꾸기 조금 조심스럽더라구요. 보이드 싸이클 후 잔여 마엘로 소앱 블리츠 트쉐 까지 묻어야 마엘없는 페터페로 3버블이 되는데 절거나 무빙이 없었음에도 트쉐까지 마엘이 안묻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혹시 프레임 문제인가 싶어서요!!! 추가로 메인 모니터 말고도 포터블 모니터 2개 추가로 연결해서 모니터 총 3대 사용중인데 이거도 모니터 성능 제대로 못 뽑는거에 영향이 있을까요? 혹시나 해서 사족 달자면, 97질증이라 질증사용중인데 팔찌에 기본공이속 , 공격력+공이속 이중옵 , 고대 재빠공 까지 사용중이라 질증 패널티로 인한 싸이클 밀림은 없습니다.(조우시 or 기믹 후 잔재버프 없이 싸이클시작 제외) 하고는 풀 공속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