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 밸패로 어찌될지 모르니까 아끼는게 좋겠죠? 현재 3고대인데 6고대 아니신분들은 어찌 하시는지 선택 한개는 이미 썻습니다. 당장 전투력뻥 보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