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코어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현재 잔향 6고대긴 한데 혼돈쪽 2개가 2티어입니다.

이번에 로아온에서 준 고코선 쓰면 사시 111, 222, 피메 111 다 2고대 확정인데

밸패보고 질서쪽 고대를 까던 아님 잔향 유지하면서 혼돈 1티어를 까는게 맞는거겠죠..?

밸패때까지 참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