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24
조회: 324
추천: 0
뉴비 무법사시 건슬인데용..궁금한게 몇개 있어요![]() ![]() 아직도 여전히 파전2개 주는게 나을지 파전1 타지1 가는게 나을지 못정하겠어서 지금은 저렇게 찍고 다니고있는데 건슬 랭커님들 아크패시브 어떻게 찍으셨는지 보고있는데 저처럼 아드 돌이 있으셔서 노아드는 못가시는데 특치가아니라 특신에 혼강주고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는 아드 유각은 있지만 챌모익 팔찌에 악세도 상상 악세가 아니라서 저 같은 경우엔 어떻게 세팅 하는게 나을까요? 인증글이나 랭커님들 세팅 참고해도 감이 안잡히네용.. 저 세팅에서 치적은 98쯤 돼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