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14
조회: 145
추천: 0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악세 질문이 있습니다..!로아업 스펙업 효율 보면서 순서대로 하고 있는 건슬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펙업 효율에서도 이제는 상중 악세를 사라고 하는데.... 추천 옵션이 이상하다고 생각돼서 질문드려봐요 제가 알기로는 건슬 상중 악세가 목걸이 적추피 상 추피 중 귀걸이 공퍼 상 무공퍼 중 반지 치피 상 치적 중 으로 알고 있는데 목걸이 귀걸이 반지 전부 다 리버스로 되어 있더라고요...? 추피 상 적추피 중, 무공퍼 상 공퍼 중, 치적 상 치피 중 이렇게요.. 제가 알던 상중 악세가 1번, 리버스라고 생각되는 게 2번이라고 하면 1번이나 2번이나 큰 차이가 없나요?? 그냥 로아업에서 추천하는 걸로 가도 되는지... 검색을 좀 해봤는데 마땅한 글을 찾지 못해 질문드립니다..
EXP
776
(76%)
/ 801
|




R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