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업 스펙업 효율 보면서 순서대로 하고 있는 건슬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펙업 효율에서도 이제는 상중 악세를 사라고 하는데.... 추천 옵션이 이상하다고 생각돼서 질문드려봐요

제가 알기로는 건슬 상중 악세가

목걸이 적추피 상 추피 중
귀걸이 공퍼 상 무공퍼 중
반지 치피 상 치적 중

으로 알고 있는데 목걸이 귀걸이 반지 전부 다 리버스로 되어 있더라고요...?
추피 상 적추피 중, 무공퍼 상 공퍼 중, 치적 상 치피 중 이렇게요..

제가 알던 상중 악세가 1번, 리버스라고 생각되는 게 2번이라고 하면
1번이나 2번이나 큰 차이가 없나요?? 그냥 로아업에서 추천하는 걸로 가도 되는지...

검색을 좀 해봤는데 마땅한 글을 찾지 못해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