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중하위권이면 이 체방에 이 딜량이 말이 안된다 하면서 눕는 사람들 많았는데 지금 아무리봐도 벨가 나올 때 체방 그대로 넘어오고 딜량도 그대로이면 절대 데려갈 이유 없는 그저 병 쉰 직업인데
이정도면 준수하다고 걍 최저시급 패치 받을거라고 하고 있는거보니까 ㅋㅋㅋㅋ 다들 드러눕다가 그대로 관짝 들어가거나 지쳐서 포기한듯
스마게 하는 꼬라지 보면 안지치는게 이상하긴해 거의 반년동안 밸런스 순위가 바뀐적이 없는데 누가 기대를 하겠음ㅋㅋ 근데 난 만약에 이번 밸패 또 그냥 최저시급 겨우 챙겨주면서 이거면 됐지? 하면 걍 접을거임
카멘 때 건데기도 버텻고 하르둠도 어떻게든 버텼는데 벨가르딘 때 또 지랄 버티는거 세번은 도저히 못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