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는구조개편되어도 ㅈㄴ 재미없고
피메는 근5년간 구조개편도 없고
이번기공사는 이해해도
타직업들은 2번3번 등 구조개편 되고
스킬모션이든 이팩트좀 쳐바꾸라고
건슬벨패담당자는 안질리나? 아님 아르덴담당자는 진심 게임은해보는건지
진심 게임이 재미가없다 딸깍패치만 쳐하니
한달전부터 질려서 잘 안들어가다 이번패치한다고하니 봤더만
난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