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0
조회: 503
추천: 0
이제는 질림사시는구조개편되어도 ㅈㄴ 재미없고
피메는 근5년간 구조개편도 없고 이번기공사는 이해해도 타직업들은 2번3번 등 구조개편 되고 스킬모션이든 이팩트좀 쳐바꾸라고 건슬벨패담당자는 안질리나? 아님 아르덴담당자는 진심 게임은해보는건지 진심 게임이 재미가없다 딸깍패치만 쳐하니 한달전부터 질려서 잘 안들어가다 이번패치한다고하니 봤더만 난떠난다
EXP
1,190
(95%)
/ 1,201
|






징징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