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기대는 안했지만 기대보다 밑바닥으로 들어올줄은 몰랐네
qa팀 한파티 꾸려서 건슬vs 현S티어 직업들 딜빵하는거 풀영상 , 전분정리해서 보여줘라
당연히 동스펙기준 엄대엄이 뜨니까 밸패 이렇게한거겠지
근데 사실을 알고나면 본인실력에 큰 충격을 받을까봐 배려해주는거같은데
그냥 시원하게 한번 보여주고 니네 개좆같이 못하는거다. 니실력이 문제다. 말해줘라
깔끔하게 포기할게 진짜 그거아니고서는 난 진짜 이번밸패 인정못하겠어
이것마저도 못할거면 그냥 니네 무능한거 인정하고 간담회를 쳐열라고 씨발련들아
뭐가 문젠지 뭘 고쳐야할지 알긴하는지 문제를 알면 어떻게 하겠다라고 쳐 씨부리기라도 하라고 좆같은련들아
아가리로 월급 쳐들어가는게 존나아깝네 개좆같은새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