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총캐릭에 매력 느끼는데...

데빌헌터는 남캐라 사실 싫고 건슬이 이뻐보여서 ㅎㅎ;;

혹시 뉴비가 할만할까요? 그리고 스킬 사용법이나 이런건 유튜브에서 가장 최신 영상 보면서 따라하면 될까요?

아직 용어도 제대로 몰라서 지금 급하게 캐릭터 생성하기 전에 공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