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0
조회: 676
추천: 0
식스맨 무법사시 하려고 하는데용유각은 사시가 쓸 수 있는 건 다 있는데
특신이 베이스인 거죠? 거기에 원예저타질 or 원예돌타질 7겁작 수준일 때 돌대 쓰기 껄끄러운가요? 신경론 강하면 그냥 저받 쓰려구요 1710 정도에서 귀골로만 천천히 키울 캐릭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