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특정상 부캐라인에서 딜이 잘찍힐수밖에 없는캐릭터임 건슬링어는

고레벨 보석 몇갬나 쓸때 보석효율 끝내주게 좋고
저점 준수하고

그래서 지표가...하위레이드에서 좀 높게찍히지 않을지

재학이가 그걸 완전히 무시하고 밸패를 할거같지는 않고

모르겠다 걍 ㅈ같아서 이유를찾는거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