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41
조회: 736
추천: 0
222사시 사이드노드가…아무리생각해봐도 라이플 1.1 +냉각효과 유지할려고
1 1 찍는데 이해가 안돼서 잘아시는분 설명좀 부탁드려요 어차피 치적갱신 말고 핸건 20스택 할러고 계속 핸건 스킬 중간에 섞어서 써서 냉각유지는 어차피 계속 될거같은데 신경론적인거 빠져도 치피가 높아서 라이플 1.1이 핸건 라이플 치피 3퍼랑 차이가 별로 없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