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안 나면 
피메하려고 해서요.
아니면 각 장단점이 혹시 있을까요?
옛날 발비쿠 시절에 건슬 했던 기억밖에 없어서 사시에 대한 지식이 없어요.

모든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