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접고 다시 찍먹만 하려는데 카멘시절이랑 사이클 비슷한게 티거 인것 같고 잔향은 랭커 대부분이 사용중이고 기믹수행 좋다 라고 하던데 

그냥 취향 차이인가? 파티레이드는 갈시간 없어서 안하고 낙원이랑 카제 솔로잉 까지만 맛볼생각임

잔향으로 할까 생각중인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