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5
조회: 568
추천: 0
사시 배율이 상당히 잘나오는데...이게 20 + 20스텍 시작이기도 하고
걍 투력빨같은 느낌이 드네 방금 사시로 쳐봤는데 DPS가 7.7억이 뜨는데 내 로펙이 7870이니까 대충 배율이 0.97?8? 걍 스텍 다채우고 시작해서 루메킬을 1분 40초에 내버리니까 딜 좀 길게하면 DPS 쭉쭉떨어지는데 배율이 어쩌고 하는데 결국 보석 10겁작 고정하고 치면 레벨 높을수록 배율이 엄청 올라가긴 하는듯 부캐론 절대 이렇게 안나옴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