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20 + 20스텍 시작이기도 하고

걍 투력빨같은 느낌이 드네

방금 사시로 쳐봤는데 DPS가 7.7억이 뜨는데
내 로펙이 7870이니까 대충 배율이 0.97?8?

걍 스텍 다채우고 시작해서 루메킬을 1분 40초에 내버리니까
딜 좀 길게하면 DPS 쭉쭉떨어지는데

배율이 어쩌고 하는데 결국 보석 10겁작 고정하고 치면 레벨 높을수록 배율이 엄청 올라가긴 하는듯

부캐론 절대 이렇게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