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심 채용여부
단심을 채용하는게 좋나요 안하는게 좋나요?
한다면 어디다 보통 박으시나요

2. 싸이클
단심 채용한다면 어디까지 단심내로 넣는게 목표고 스킬순서 궁금합니다. 물론 윗질문에서 단심을 안쓰는게 낫다시는분은 그냥 싸이클 적어주시면 좋겠습니다!

3. 사이드노드 2개 깨달음 뭐뭐찍나요

0고대 무법에서 오랜만에 피메로 넘어와서 궁금한게 많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