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1
조회: 259
추천: 0
평생을 지속딜로 로아 해서 사시 싸이클 질문드려요로아 처음부터 피메로만 살다 사시 좋아지고
특화 딜몰이 캐릭을 시작했는데 쿨 소비해야한다는 강박증때문에 아무리 해도 캐릭 제성능을 못내는거 같은데 질문1 쿨정렬이 안되는 캐릭터다보니 아드 딜몰이때 불스,로즈,레오불 중 하나가 안맞는경우가 있는데 딜몰이 위해 쿨놀아도 남기는지 질문2 싸이클 돌릴때 서폿 초각 맞추기 위해 쿨 놀리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