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피메 상향 및 코어를 손봐도 

방깍 / 암수 < 이거를 특화 특성 이슈로 딜증 까먹어버리는게 진짜 별로임

어려운 레이드는 암수릴이 필수적인데

암수 효율을 온전히 못받는것도게 문제고, 같은 치적있으면 특화를 또 올려야하는데

또 암수 효율 더 떨어지고.. 흠

맘편히 무법으로 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