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29
조회: 429
추천: 0
복귀뉴비 피메vs사시 질문좀요!군단장부터 에키드나 까지 플레이를 하다가 현생이 바빠져서 접었다가 복귀했습니다! 접기전 까지는 피메건슬로 플레이를 했엇는데 지금 사시 건슬이 더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사시를 해야할까요? 마음은 피메를 하고싶지만 건슬직게 공지에도 피메건슬은 없고 사시건슬 가이드만 있는거같아서 피메건슬은 아예 안하나요?
EXP
6,192
(48%)
/ 6,401
|





듀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