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6
조회: 248
추천: 0
무법 사시 > 티거 피메로 넘어갈까…티거 피메 버프받은것도 5~6% 수치가 작은거도 아닌거 같고
무법사시가 딜몰이 특화 캐릭이라 서포터 영향도 받고 나도 좀 신경써야하는데 이게 은근 피곤한거같음 그냥 지딜 느낌의 피메로 갈까… 고대코어도 하나있는데
EXP
310
(10%)
/ 401
|





Mr핵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