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8
조회: 485
추천: 0
피메 버프 저거 뭔소리임?어차피 4티어 메인노드에 평화주의자로 전부 바뀌는거 아님? 인게임에서 스탠스 변경할 때 4티어 메인노드 버프만 보이는데...
1,2,3티어 메인노드 + 4티어 메인노드 이렇게 들어가는건가요? 뭔말인지 모르겠음
EXP
878
(78%)
/ 901
|





Kas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