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6
조회: 392
추천: 0
티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뭐 쎄다 이건 아니고
그냥 생각보다 체급이 괜찮은데? 싶은정도 나오네요 본캐가 데헌인데 걍 깡체급만 놓고보면 비빌만하다 이정도?(물론 그래도 데헌이 쎄긴함) 근데 이게 산책시간이 길어서 재미도 없고 캐릭이 느리니까 막 몰입도 잘 안되고 피면기도 많다면 많은데 이게 막 엄청 아무때나 쓸수있는거도 아니고 감성이 좀 아쉬움;; 확실히 낡은캐릭느낌이 심함 이게 발탄떄 하던 그 건슬이랑 다를게 1도 없는데 레이드는 현대식이라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