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쎄다 이건 아니고
그냥 생각보다 체급이 괜찮은데? 싶은정도 나오네요
본캐가 데헌인데 걍 깡체급만 놓고보면 비빌만하다 이정도?(물론 그래도 데헌이 쎄긴함)

근데 이게 산책시간이 길어서 재미도 없고
캐릭이 느리니까 막 몰입도 잘 안되고
피면기도 많다면 많은데 이게 막 엄청 아무때나 쓸수있는거도 아니고
감성이 좀 아쉬움;;
확실히 낡은캐릭느낌이 심함
이게 발탄떄 하던 그 건슬이랑 다를게 1도 없는데
레이드는 현대식이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