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상태는 리버스를 시전하기 0.008s 전 상태입니다.

0.008s 만 당겨보죠.



'운명'이 발동됐습니다. 즉, 이 때부터 리버스를 시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1타는 몇 초 뒤에 데미지가 들어갈까요?



처음으로 데미지가 들어갔습니다.

'운명'이 발동했을 때 타임라인은 `15.8s`

'1타 데미지'가 들어갔을 때 타임라인은 `16.567s`

즉, 리버스 1타는 `0.767s` 만에 처음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리버스는 내려찍는 2타가 핵심입니다.

2타의 데미지는 언제 들어갈까요?



'2타 데미지' 가 들어갔을 때의 타임라인은 `18.267s`

즉, 2타는 리버스를 처음 시전한 뒤 `2.467s` 뒤에 맞습니다.

근데 리버스는 후속타도 있죠?



3~7타 까지 다 들어간 상태입니다.

'후속 데미지' 가 전부 들어갔을 때의 타임라인은 `20.767s`

즉, 리버스 풀틱이 들어갈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4.967s`

---

정리

리버스시간
1타15.816.5670.767
2타16.56718.2671.7
후속타18.26720.7672.5
4.967
※ 공속 40% + 전설 질풍

---

주력기인 엘리멘탈 리액트, 아이스 애로우도 정리해 봅시다.

리액트시간
1타21.66723.3671.7
2타23.36724.3671
3타24.36725.4671.1
3.8
※ 공속 40% + 질풍 X

리액트는 `3.8s` 걸립니다.

심지어 리액트는 3타에 데미지가 몰려있죠.

---

아애시간
1타45.647.1671.567
후속타47.16748.1671
2.567
※ 공속 40% + 질풍 X

아애는 `2.567s` 걸립니다.

아애는 좀 나은 것 처럼 보이지만, 첫 탄착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

환류는 스킬의 시전 시간이 긴 것도 문제이지만,

더 심각한 건 짧은 쿨타임의 스킬이 온전한 데미지가 들어가기에 너무나도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번 밸패에 스킬 개편이 들어오면 좋겠으나 아크 그리드 우선으로 한다는 것 보면 안 할 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