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단자

단두대(길브길볼길) > 크게 문제되는 부분은 없으나 너무 늘어지는 사이클
                               마땅한 선택지가 없어 선택하는 추세 

분노압축 (차징)     >  브루탈 후딜이 실전성을 말도안되게 떨어뜨림 , 길로틴의 긴 차징시간
                              사용하려면 러스트도 차징화되어 슈퍼차지를 채용하는거 아니면 실전성이 없다봐도무방

격노폭발 (지딜화)  >  구조개선을 해주는 코어지만 버그인지 , 의도된 딜량인지 모를 말도안되게 낮은딜량
                              원래 정배로 보였지만 쓰레기중의 쓰레기
                               폭주해제를 주지만 진짜 말도안되게 낮은딜량이 문제



포식자

차오르는분노 (브루탈몰빵) > 지딜포식의 나름뽕맛을 느끼게해주는 코어
                                        스타일 변화가없는 슴슴한맛  / 딜량 모름.

예측불가      (쿨감코어)    >  이게 예능같음
                                        러쉬빼고 , 파블or퓨클을 하나빼고 마운틴 , 브루탈2칸을 채용하는게 제일 큰고점
                                        근데 신속이라지만 상대적으로 후딜이 긴거같은 사멸인데 이게맞나?

회오리         (허리케인)    >  예능인줄알았느나 현상황에선 제일 포텐셜이 있는거같은 코어
                                        마음에 안들어서 썐게 꼽다 가 아닌 다른애들을 너무 병신같아서
                                        이거써야지 라는 생각이 들게만듬



처단자 > 좀 살려줘라 어떻게 탈출구가 안보이냐

포식자 > 예측불가만 좀 어떻게 만져주면 좋을거같은데 대체적으로 괜찮은듯


이거인거같은데 다른슬레님들의 생각은?
진짜 개 병신처럼 하루만에 너프떄리는 광경을보고 또 언제 어떤코어가 병신이 될지몰라서 정가못치고있는데
다음 고봉밥패치까지 한시름 놓고 살만한 코어가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