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되면 좋겠는 점이 정말 정말 많지만
제일 바뀌어야 할 건 광기랑 달리 폭주가 최대치로 유지되지 않는 거라고 생각함

아덴 캐릭처럼 아덴을 쌓고 사용하는 구조가 아니라 
처음 발동 후엔 폭주-현타 사이클 돌면서 껐다켰다만 하는 구조인데 
조우 시 게이지가 0이라서 각물 먹어야 하는 게 왜 계속 유지되는지 알 수 없음

이거보다 더 큰 불쾌감은 기믹을 이유로 (염동에 잡혀서 이동하거나 와이어액션 때문에 하늘 올라가는 때)
폭주가 꺼지고 그와 함께 예열스택 사라지는 때 느껴지는데 
예열은 이것도 잘 조절해보라는 의미로 백번 양보해서 받아들이더라도 
폭주 게이지 적을 때 떠버리면 갑자기 현타가 되어버림..
심지어 폭주 시 피해량 증가가 제일 높은 트포는 아덴 획득량 감소가 같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회복이 바로 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