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6 23:45
조회: 1,904
추천: 2
보석,골드 전부 정리했습니다아무래도 종막이 8월쯤 나올듯해서
5,6,7월 3개월동안은 할게없다라는 생각이들더군요 로아온을해도 모코코이벤트를 주로할듯하고 8월쯤에와서 보석만 다시사고 종막이후는 접을꺼같습니다
EXP
36,182
(6%)
/ 39,001
이니수집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Akhoon] HAWKEYE N... 그냥 DIE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광서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