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촉박하다. 빠르게 보고싶다 하는 분들을 위한 글이다.

1. 딱히 일찍갈필요는 없다. 사람도 적고 티켓팅도 금방이다 (토요일 14:30분 매진 피크타임에 다녀왔음)
   내가 심각한 길치라서 해맬거같다 하는사람만 30분전에가고 그외는 10분전에만 가도된다.
  ( 티켓팅 입구 가기전에도 볼게 슴스허이 있으니 30분전에 도착해서 구경도좀하고 빛의 라운지에서 음료+굿즈를 사도된다. 참고로 음료는 더럽게 맛없다. 굿즈보고 살거면 사라)
 
 2. 티켓팅을 하면 가챠를 하는데 아만vs니나브 장패드다. 차가지고 온사람은 주차티켓도 거기서 받아라.

 3. 티켓팅을하고 안에 들어가면 이것저것 구경하고 벽에다가 낙서도 한번 해주고 기다리다보면  
    갑자기 줄을 서기 시작한다. 미디어영상보러가는 줄이다. 참고로 일찍설필요없다. 구경할거 다하고 천천히 줄서라. 어차피 들어가면 한 10여분 기다려야 미디어영상 시작이다.

 4. 미디어 전시하는곳 도착하면 이제 자리를 선정해야하는데 어디서보든 매력이 다르긴한데
    개인적으로는 걍 1층 맨뒤에 앉아서 봐라. 앞에서 보다가 목 나가는줄 알았다. 

 5. 1파트 쭉보다보면 어? 저거 했던건데? 하는게 2파트다 2파트는 1파트를 빠르게 재탕을 한다.
    그리고 2파트가 끝나면 히든영상이 나온다.

6. 2파트 시작할때 3개의 체험부스를 가라. 
 풍등 , 쿠크세이튼분장실, 포토존 3개있는데 다른건모르겠구 풍등은 해라 요건 좀 잼잇더라 ㅋ

7. 영상 끝나면 이제 티켓팅할때 받은 굿즈대기열이 점차 줄어들건데 빠르게 줄어든다 내가 150명 대기였는데
   오래 걸리지 안았음 빛의 라운지에서 쉬던지 로비에서 코스프레하시는분들 구경을 하던지 기다리다가
    굿즈샵가서 구매하면됨.
    
나름 만족했다. 대략 1시간30분 걸린다. 재밌는 관람 되길 바란다. 이상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