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골드 생산이 문제라면 골드 소모하는 걸 최대한 지원하고 혜택을 주면 안됨?

신뢰도 사용처를 만드는 게 문제라면 신뢰도를 쌓고 있는만큼 혜택을 주면 되자나?

지금 골드 소모처라고 만든 파밍 요소들도 초기에 골드 소모되었다가 특정 시기 이후부터는

생산만 진행될텐데 그런 시기를 막으려면 신뢰도 천만 당 원정대 피증1% 이런식으로 혜택줘도 되자나?

요약)
1. 골드 생산이 문제라면 골드 소비하고, 소비한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방법으로 골드 소비 촉진을 해야함
2. 신뢰도 쌓인 양 or 누적된 소모골드 / 생산한 소모골드 로 원정대에 추가 버프를 줘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