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3에서 DLSS 원래는 지원안한다는건 다들 알고 계실테고

로아에서 그래픽적으로  가장 뼈대가 되고 가장 컸던 패치는
DX9 ->  11 로 갈때였는데
그때도 우리 11 로 갑니다 로딩속도랑 이런저런거 빨라졌어요
그당시에도 한두마디에 끝냈었음

카멘부터 나름 좋은기술 많이 도입하고 있는데
뼈대가 되는게 DX11이고
이번에 DLSS 적용도 DX11을 기반으로 했다는게 정설

즉 DX11 도 크게 자랑안했는데
DLSS는 그냥 원래 해줘야하는걸로 인식했을수있음

근데 다른분들 글 처럼 언3 에서 DLSS 구현은
굉장히 어려운거라......
이런 경우가 있긴했나요?? 해외게임에 있었나!! 생각을 해서
네이버 AI에게 물어봤더니 없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