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제한 있는 지금 구조대로라면 다른 캐릭들의 재화를 땡겨 오지 않는 이상 

7번째 캐릭부터는 강화 한 번 카르마 한 번 조차 누를 수가 없음

다른 캐릭들의 고혈을 빨아야지만 성장이 가능한 구조라는 거임

그냥 얻는 재화(골드 재료 보석 등) 전부 귀속화 시키고 자생이라도 가능하게끔 해야하는데

게임에서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서 기존에 키우던 캐릭들에게 패널티를 안겨주고 가야한다는게 납득이 됨?

대체가 나이스단도 그렇고 RPG가 다채로운 체험을 하고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재미를 줘야하는데

재미를 버리는 대신 골드 생산에 특출난 구조는 방치하면서 골드 생산이 무서워서 유저들의 재미를 제한하는게

게임이 추구해야할 방향이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