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26
조회: 10,949
추천: 86
근데 이번 딜빵 결과가 존나 큰게저게 딱히 기공에만 국한된게 아니라
인벤 금손호소인들 민낯 까발려진거임 저 보딱은 평소에 "못하는 서폿 이해안된다" "폿 못하면 존나때려야한다" "전분 공개함" 이런 글을 쓰던 전형적인 인벤 금손호소인임 하지만 결과는? 진짜 금손인 인기가 1. 이해도 낮은 캐릭으로 2. 더퍼 기공 1위피셜 사이클 개박살난 상태로 3. 초각성까지 빗나가면서 딜빵쳤지만? 개쳐발림 그냥 좆벤은 예전 아브시절 인벤 금손호소인들 모아서 아브딜빵뜨러갔다가 딜빵은 커녕 몇시간동안 클리어도 못해서 개쪽박았던 그때랑 달라진게 1도없음 좆벤에서 캐릭터 밸런스로 왈가왈부하고 금손호소하는 글? 이만큼 증명됐으면 그냥 이젠 볼 필요도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