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가볍게 조금 하고 복귀해서 잘 모릅니다 ㅜㅜ

1. 이렇게 뜨면 어비스구멍 퀘 깬건가요??(크라마 사냥)

2. 오늘 검은구멍 1회 돌았는데 왜 횟수가 0인가요??
(오전 6시 초기화인건 알고있습니다 어제 점검 끝나고 오늘 아침에 첫 접속했습니다 ㅜㅜ)

3. 전체 2회 남았다는건 무슨뜻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