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요약

빛마닳 2, 5: 1.5
끝추심 3: 1.68
끝추심 5: 1.5

마릿수는 테섭기준에 칼타이밍 계산하는 빌드가 아니라서 많이 신뢰는 ㄴㄴ

피로도: 거의 미궁급

스킬 공통순서: 인마 - 콤아드 - 영역 - 블템 - (인마 20초쯤 남을때) 제네아드 - 인마 - 콤아드 - 스인미 or 영역 or 블템 - 콤아드 - 반복

빛마닿 2
평가: 무난무난함
인마 범위 잘 닿고 영역 대충놔도 반절은 2젠동안 알아서 잡힘
후술할 심해5가 편의성에서 더 좋기 때문에 자리 없을때나 오면 괜찮아보임


빛마닿 5

빛마닿 2랑 비슷함


끝추심 5
평가: 여기도 위 2개랑 비슷한데 이쪽이 덜 놓치는 느낌임.
인마 눈보라를 확실하게 조절 가능하고
영역이 커버하는 마릿수도 이쪽이 좀 더 좋음. 개인적으로 위 2개보단 이쪽을 추천함


끝추심 3

평가: 마릿수 개좋음
피로도는 위 3개에 비해서 높음. 근데 그트보단 무조건 편함.
오른쪽을 처리하기 위해 파비펜 분배를 어떻게 하는지, 영역을 증발 안시키고 왼쪽을 한번에 정리 시키는지가 관건이라 생각함. 제 영상 꼬라지를 보아하니 1.7 갱신 여지 충분해보임

셀라스는 지형 자체가 개편하게 나와서 아란한테 유효맵이 4군데나 됨.
별삼5도 괜찮은것같은데 제 손으로 마릿수가 너무 안나와서 뺏음.
내일부터 240이상 245미만 아란들은 그트 탈출하고 셀라스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