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 체공시간 증가라든가 범위증가라든가
혹은 기동력 상향이라든가 
일단 어떤식으로든 사냥능력 상향을 요구한다.

모든 논란의 근원은 최고점이 너무 높은데서 시작된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9프렌지가 30프렌지보다 좋은거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
29프렌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없게끔 사장시키고 그냥 30프렌지만 쓰게끔,
그러면서도 지금이랑 딜효율 차이 없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운영진 늬들은 그런 방안을 생각해낼 능력이 없는것으로 이미 스스로 결론을 내렸다.
그래서 잠안올때 드러누워 생각해봤다.

프렌지 - 현재 체력회복제한 30%, 30%일때 최종뎀 35%증가(잃은체력 2%당 최종뎀 1%)
>> 체력회복제한 40%, 40%일때 최종뎀 20% 증가(잃은체력 3%당 최종뎀 1%) + 프렌지 가동시 기본 최종뎀 10%

최종뎀 고점을 깎고(35% >> 30%) 대신 회복제한을 40%로 늘려줘서 생존을 조금 높여줘라.
또한 프렌지 가동시 기본으로 최종뎀 10%를 줘서 29프렌지와 30프렌지의 차이를 줄인다.

딱 여기까지만 받아들인다.
실체 관짝에 처박히고 3년동안 밑바닥에 있다가, 이제서야 꿀빤지 7개월됐다.
호아아 시절 아델은 직업 출시하자마자 2년내내 꿀빨았다.
이 이상의 너프는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