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1:55
조회: 295
추천: 0
데벤 질문...사냥할때 혹시 프렌지 안 키나요?
29프 켜두고 야누스 3개 깔아놓고 파운틴은 깔아두면 심심할거같아서 사전으로 사냥하는데 오늘만 벌써 3번 뒤짐..(사냥하다가) 왜 뒤지는지도 모르겠는데 혹시 프렌지 안 키나요? 안 키면 그냥 안 키고 릴리즈로 피 회복 때리면 그만인가...? 진짜 왜 뒤지는거임 ㅅㅂ...? 데린이 구원 좀 해주세요
EXP
939
(39%)
/ 1,001
키네가 짱이야
|
은월제드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