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델 재밌는데 생각보다 캐릭이 어려워요
제논 뻑뻑하다는거 < 거짓
아델 뻑뻑함 > 트루

대이요님을 다시보게 됐습니다

환산 4.9 로 증강한무리트해서 20초남기고 깼습니당!
바인드추가 증강나오면 딜부족나더라고요..

카이는 고지된 하세보다 훨씬 쉬웠는데 얘는 이지카링보다 체급이 좀 높은듯
제가 아직 아델을 잘 못해서 그럴지도 !!




3초뚝사서 트라이 했는데 혹시 준극돌기 5초쯤전에 게블이 도는데 맞을까요 ?
준극버프 기다렸다 쓰나요 아님 그냥 쿨 돌리고 준극엔버링크동안 한 번만 넣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