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3
조회: 77
추천: 0
혹시 패치후에 카링깎는분 계신가요?425 해야한다던데 10.6으로 1페 4극견적이 전혀 안나오던데요ㅠㅠ
4극에 준극 한번 더 돌리고하면 1페는 컷나긴 하는데 3페에서 딜이 부족해지네요 이거 5초뚝 팔고 2초로 넘어가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