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으로 데벤 본캐로 정해서 열심히 키워보려고 하는데
경매장도 통합이고, 템세팅을 어느정도 하려고 하는데
일단 지금 목표는 최대한 빠른 해방이고, 예산은 약 700억정도 지금 쓰고 이후에 천천히 추가하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방어구 악세는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환산 사이트로 조금 보니
4앱솔에 나머지 에테로하신분들도있고 다 에테로하신분들도있고 아케인+에테이신 분들도 있고
데벤은 다른 캐릭보다 템셋팅 하는 방법이 많은 것 같아서 어렵네요 ㅜ
악세도 2마이스터+2여멍+나머지 칠흑 이런식도 있고 메이플 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에서
템셋팅이 조금 다른 데벤템셋팅을하려고하니 고민이 많아서 도움 요청 드립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