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9
조회: 102
추천: 0
비욘드와 컴뱃이랑 평타 질문1.비욘드가 꾹욘드랑 그냥 쓰는 두개로 보통 구분을 하시던대 다른직업 평딜처럼 연속으로 누르면 어차피 콤보스킬로 나가던대 큰 차이가 있나요?
어차피 사이에 다른 기술이 안나가는거같습니다. 아니면 박자감을 찾아서 딱딱딱 누르는건가요? 2.아란 영상을 보면 선생님들은 비욘드 사이에 컴벳도 들어가고 평타도 쳐서 미세 방향조정을 하던대 캔슬로 나가는건 돌진기밖에 없더라고요 혹시 비욘드 캔슬 팁같은게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