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차지랑 컴뱃 스텟이랑 아직 안 익숙해서 그런건 맞는거 같은데

다들 두개 다 쓰시는게 맞는지 뭐를 어떤 상황에 쓰는지 꿀팁있으면 알려주세요

아직 약해서 그런가 극딜뽕맛도 잘 모르겠고 ㅜ 후딜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네요

이대로면 노칼유챔만 해버리고 끝날지도 몰라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