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델쌤들

아버 2초 쿨뚝 사용 중입니다

테리토리는 쿨이 거의 딱 들어맞는데 게블은 준극, 극딜 시퀀스 전에 애매하게 쿨이 먼저 돌아있는 경우가 자주 보이는데 게블의 경우 준극 때도 기다렸다가 맞춰야할까요? 아니면 극딜 때만 맞춰서 1리레 2게블만 잘 사용해주면 될까요?

그리고 테리토리 재사용 터지면 얘도 쿨 도는게 애매해질거 같은데 이럴 경우에도 준극에 굳이 맞출 필요 없이 극딜 전에만 맞추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