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0
조회: 284
추천: 0
제로 이대로 꾸준히해도 괜찮은가..이번 챌섭 제로로 시작했습니다..
꿈은 첫주 하드 검밑솔이였지만 포기하고.. 지금 노듄더 노진힐 배율 200%까지밖에 못잡았습니다.. 두시간 첫극딜만 연습했는데 보스 들어가는순간 오리진이후 백지상태가되고 윈문윈문 하다가 윈문윈만하고 베타스킬쿨도 안돌았는데 누르고있질않나 휠브휠브하는데 브휠브휠 하고있질않나 두번째 극딜부턴 그냥 시퀀스쓰고 개판 콤보 회피도안되고 다맞고 스킬창만 보고있고 완전 이대로 괜찮나 싶습니다... 숙련자분들도 처음에 이러셨는지.. 진짜 꾸준히 하면 충분히 다 되는지 스스로가 의심이되네요 ㅠㅠ 정말 꾸준히 하면될까요...
EXP
3,153
(88%)
/ 3,201
|
칼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