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46
조회: 57
추천: 0
점프키 질문안녕하세요 이번에 하버로 입문했는데요
많이들 점프를 c키로 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z., x, c 키는 대부분의 키보드가 스페이스바보다 선입력 판정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이 이유로 덕슬캔 할때 더 잘 나가서 c 점프를 사용하는건가요? d키로 점프를 설정해놨는데 이랬을때 덕슬캔이 잘 나가면 바꿀 필요는 없는거죠? ( 키보드는 프리플로우 아콘 m1 pro2 사용 중이고 mds 설정 : d + space 15ms 해놨습니다. ) + 매그넘 펀치랑, 더블팡 매크로 설정은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
EXP
11
(11%)
/ 101
|

애스피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