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42
조회: 146
추천: 0
불철주야 고생많으십니다. 란애기 질문있습니다!![]() 아란 고수님들 안녕하십니까! 이번 챌섭에서 아란 시작했는데 너무 고민이 되어서 고수분들께 여쭙고자 왔습니다. 지금 현재 6차 강화는 이렇게 되어 있고 보시다시피 기운과 조각은 저정도가 있습니다. 아란은 스킬코어를 강화하는게 더 효율이 좋을까요? 아니면 지금 상태에서 헥사스텟2를 뚫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라스가 굉장히 쎄서 라스만 지금 일단 몰빵해서 강화를 할까도 싶습니다. 결론 헥사스텟2를 뚫는게 나을까? / 스킬코어 강화를 하는게 나을까? 스킬코어를 강화한다면 라스 몰빵 강화도 괜찮은지. 정도가 궁금합니다! 란고수님들 바쁘신 건 잘 알지만 혹시나 시간이 조금이라도 되셔서 아는 선에서 알려주신다면 란애기에게 큰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11
(11%)
/ 101
|

아란왕이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