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42
조회: 160
추천: 1
제로 뉴비 라라행동6차 하고 일요일에 사냥해서 270 찍고
보상만 받고 마코 안열어놓고 콤보 공부하는데...윈문윈문...? 휠브휠브? 이거 왜 난 영상처럼 안되고 느리게 나가지? 하면서 마을에서 계속 눌러보는데 하다가 6차 마코를 열어보고 쓰니까...완전 다른캐릭이 되어버림 깨닫자마자 대충 평딜콤보만 숙지하고 바로 하스데까지 해봤는데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극딜이랑 조택 캔슬은 아직 연습중이고 아직 좀 어렵긴한데 진짜 엄청 재밌네요 푹먹 진심부캐 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