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페는 어떻게 하는데 3페에서 벽이 느껴집니다...
뺨 때리기 우선으로 최대한 피하면서 딜로스 나더라도 하는데
레이저에 계속 갈리고 감자, 땅개 계속 같이 오니까 머리 아프네요...
3페 포뻥이 안나서 80%로 딜하고 있는데 진짜 쉽지 않네요;;